불쑥불쑥

청주돈까스 맛집 : 푸릴리 서원점 다시 오픈했네요. 본문

Daily

청주돈까스 맛집 : 푸릴리 서원점 다시 오픈했네요.

2019. 11. 13. 15:32

청주돈까스 맛집 : 푸릴리 서원점 다시 오픈했네요.


가끔 점심이나 저녁을 간단하면서도 푸짐하게 먹고 싶을때 방문하게 되던 곳인데, 화재 사고로 인해 한달 넘게 문을 닫았었는데 다시 재단장을 하고 오픈했네요. 푸릴리 청주서원점을 다시 방문할 수 있어서 반가웠습니다.


실내 분위기는 크게 바뀌지 않았지만, 새단을 해서인지 좀더 깔끔해지고 실내가 넓어진듯 합니다. 

그리고 천정에 나뭇잎을 달아두었네요. 풀을 달아두어서 좀더 맑은 느낌을 주려고 했나 봅니다. 


위치 : 충북 청주시 서원구 남이면 가마리 146-2






두시가 살짝 넘어가는 시간대여서 그런지 손님이 한번 몰아친 후에 여유가 생기기 시작 합니다. 셀프바에서도 여유롭가 음식을 담을 수 있어서 이시간대에 방문하는 것이 좋습니다.


불이 한번 났었기 때문에 앞으로는 더욱더 대박이 나지 않을까 생각 됩네요.ㅎㅎ 사장님 힘내세요




붐비는 시간대에 방문하게 되면 손님들로 꽉차는 셀프바 입니다. 특히 메인 메뉴 돈까스, 치킨까스, 함박스테이크가 있는 곳은 줄을 서서 기다려야 할때도 있죠. 그러나 지금시간대는 한가해서 좋네요. 여유롭습니다.




자주 방문하거나 사장님과 친한척 하거나, 어린이와 함게 방문하면 꼭 서비스 음료를 주시는 마음씨 좋은 사장님 입니다. 위에 큰캔인 사이다, 콜라 등은 판매용이고 아래 작은 사이즈 음료수 들은 거의 서비스 용도라고 말씀하시네요.





첫번째 접시로 맛있는 돈까스와 치킨까스 밥조금 그리고 감자튀김과 스파게티를 담아 왔습니다. 무한리필 이기 때문에 음식에 욕심을 내지 않는 것이 좋죠~ 

그리고 스프와 국수로 속을 달래며 식사를 시작 합니다.





역시 돈까스는 한번에 다썰어 놓고 먹어야 맘이 편한것 같네요. 한조각씩 천천히 썰어 먹는 여유는 언제쯤 부려볼 수 있을까요? 성격들이 다들 너무 급해요...



여러번 가져다 먹으면 좋겠지만... 저는 먹방 BJ들 처럼 많이 먹지 못하기 때문에 입맛에 맞는 것들만 골라서 먹고 싶은 것들만 먹는 걸로 했습니다. 그래도 충분히 가치가 있습니다.


1만원에 포장판매도 하고 있기 때문에 테이크 아웃으로 부족함을 채워 보는 것은 어떨까요~




푸릴리 청주서원점 돈까스 무한리필 전문점. 컴백을 환영합니다.


Comments